[KJtimes=유병철 기자] 황찬성의 화보 같은 현장 스틸 컷이 화제다.
범죄 멜로를 그려낼 KBS2 드라마스페셜 가을 멜로 특집 ‘당신의 누아르’에서 위험한 사랑에 빠지게 되는 형주 역을 맡은 황찬성의 남성미 가득 담긴 현장 스틸 컷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것.
JYP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황찬성은 우수에 가득 찬 눈빛과 수트 핏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다. 또한 마치 화보 사진을 보는 듯한 차에 승차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황찬성, 드라마 스틸 컷도 그냥 화보네.”, “수트 간지 역시 잘 어울린다.”, “당신의 누아르 기대된다. 본방사수 해야지.”, “뭐든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다.”, “황찬성 정말 조각 미남, 두근 두근하다.” 등 뜨거운 반응이다.
한편 오는 9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KBS2 드라마스페셜 ‘당신의 누아르’는 ‘동안미녀’를 연출한 이소연 PD가 연출, KBS2 ‘공주의 남자’를 집필한 김욱 작가가 극본을 맡고 황찬성, 채정안, 홍경인이 주연을 맡아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극 조직폭력배 조직의 신입 막내 형주 역을 맡은 황찬성이 자신의 고등학교 짝사랑이었던 선생님이자 검사(홍경인)의 아내인 이현(채정안)과 재회하게 되면서 위험한 사랑에 빠지게 되는 내용을 그린다. 또한 황찬성이 과감한 액션뿐 아니라 채정안을 향한 순애보를 여과 없이 드러내는 깊은 멜로 연기 도전, 치명적 매력을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황찬성은 올 초 MBC ‘7급 공무원’에서 국정원 요원 공도하 역을 열연해 호평을 받았으며 첫 스크린에 도전하는 영화 ‘레드카펫’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