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 컨텐츠 시너지)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김가은이 ‘미치도록’ 커버곡 영상을 공개하며 가수 태원(TAE.1)을 응원했다.
지난 8일 김가은은 소속사인 뽀빠이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 “뮤비 출연의 인연이지만 가수 태원님의 팬으로서 응원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불렀답니다. 예쁘게 들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태원의 신곡 ‘미치도록’을 직접 부르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김가은은 녹음실에서 태원의 신곡 ‘미치도록’을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여자 버전으로 바꿔 부르며 원곡과는 색다른 감동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최선을 다해 열창하는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미치도록’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태원과 인연을 맺은 김가은은 태원과 ‘미치도록’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자청해서 커버곡 영상을 제작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끈끈한 의리녀의 면모를 뽐냈다.
김가은의 ‘미치도록’ 커버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가은 생각보다 노래 잘하는 듯”, “뮤직비디오 주인공이 부른 커버 영상이라니 색다르다”, “뮤비 출연 한 다음에 응원까지! 김가은 의리가 살아있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가은은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으며 가수 태원은 신곡 ‘미치도록’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