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오는 10월 24일 저녁 6시부터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로나에서 정통 이탈리안 요리와 최고급 와인이 만나 선사하는 미식의 향연 ‘베로나 갈라디너’를 개최한다.
고르곤졸라 치즈를 넣어 더욱 고소한 감자 크로킷, 문어 카르파치오와 신선한 새싹 야채, 아스파라거스를 이용한 부드러운 크림 스프, 신선한 사과를 곁들인 구운 브리 치즈 샐러드, 새콤달콤한 무화과를 곁들인 시원한 수박 샤벳, 고구마 매쉬를 곁들인 관자구이와 미국산 프라임 등심 석쇠구이 등 정통 이탈리안 요리 총 8코스를 맛볼 수 있다.
이에 더해 코스별로 각 코스 요리의 맛과 분위기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프리미엄 와인도 준비된다. 전 세계 와인 애호가들의 로망이자 와인 스펙테이터가 극찬한 호주 최고의 컬트 와인 몰리두커 더 바이올리니스트 2011, 몰리두커 더 메이터 디 2010, 푸른 사과향이 매력적인 럭스 브륏 골드 NV 등 프리미엄 와인 총 4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베로나의 이번 갈라디너에서는 정통 이탈리안 요리로 구성된 만찬과 스페인, 호주 등 세계 최고급 와인의 완벽한 조화를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격 1인 기준 16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