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카페베네는 연말연시에 실용적인 선물로 제격인 겨울 한정판 MD 상품 ‘윈터스토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겨울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윈터스토리 컬렉션’은 포근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계절감을 한껏 살렸다.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레드와 2015 을미년 청양의 기운을 담은 블루 컬러를 사용했다. 디자인 역시 을미년의 상징인 양과 계절감을 느끼게 하는 눈꽃송이를 활용해 포근한 겨울 느낌을 연출했다. 특
히, 윈터스토리 머그에는 새해에 바라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폭신한 양 그림 안에 ‘Your Dreams Come True’라는 문구를 새겼다. 머그는 레드와 블루 2가지 색상이 세트로 판매되며 가격은 1만5000원(VAT 포함)이다.
윈터레드와 윈터블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베네보틀은 앞서 출시된 베네 보틀 시리즈와 동일하게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을 사용한 BPA Free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윈터블루 보틀에는 다양한 모양의 눈꽃송이를 그려 겨울 특유의 분위기를 담았고, 윈터레드 보틀에는 따뜻한 느낌의 골드 컬러를 사용해 양이 눈 속에서 뛰노는 모습을 그려 넣었다. 여기에 보틀을 포근하게 감쌀 수 있는 보틀니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온기를 유지하며 보온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보틀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트라이탄 소재의 튼튼한 보틀과 보틀니트로 구성된 베네보틀은 9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