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홈플러스는 추석을 맞아 셰프 최현석이 엄선한 1++ 등급 한우선물세트'최현석 셰프 컬렉션' 3종을 출시했다.
'최현석컬렉션'은 '유기농 백화고 1++ 한우 갈비세트,''유기농 백화고 친환경1++한우 구이세트,''냉장맞춤세트'로 구성된다. DNA 검사와 각종 유해성 잔류물질 검사를 거친 최고급 농협 안심 한우와 연간 수확량이 많지 않은 백화고를 고객이 주문 시제작하는 방식으로 한정 판매하는 고급선물세트다.
'유기농 백화고(120g) 친환경 1++ 한우 구이'(등심 1kg, 안심 0.5kg, 채끝 0.5kg) 세트는 정상가 59만원(패밀리카드 회원 20% 할인), '유기농 백화고(140g) 1++ 한우 갈비'(2kg) 세트는 정상가 32만원(패밀리카드 회원 30% 할인)이다. '냉장맞춤세트'는 선물하고 싶은 부위와 중량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즉석에서 하나하나 맞춤제작하며 가격은 약 10만원대부터 시작한다.
최현석 셰프가 제안하는 단팥 아이스크림 소스 한우 등심 스테이크, 한우 스튜, 포도 소스 한우 채끝 스테이크, 그릴 비프 샐러드, 한우 갈비찜 등 5가지 한우 요리 레시피는 홈플러스의 레시피 사이트'올어바웃푸드'(http://aafood.co.kr)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최현석 컬렉션'세트를 전국 매장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사은 행사로 26일까지 20만원 이상'최현석 컬렉션'을 비롯해 신선세트 구매고객(매장구매에 한함)에게 최현석 셰프 스타일 앞치마 3만개를 선착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