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본격적인 가을 웨딩시즌이 찾아왔다. 가을 웨딩을 앞둔 소중한 친구에게 선물하면 좋을 만한 실속 있고 센스 있는 결혼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
최근 집에서 커피나 각종 차, 음료를 만들어 즐기는 ‘홈카페족’이 증가하며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집 안을 카페 스타일로 꾸미는 ‘홈카페 인테리어’도 신혼집 인테리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결혼하는 친구에게 커피 머신, 탄산수제조기 등 활용도 높은 홈카페 가전을 선물한다면 축의금보다 더 큰 만족감을 안겨줄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네스카페 바리스타’는 원두나 캡슐이 아닌 커피 카트리지 충전 방식의 신개념 커피머신으로, 유지비 걱정을 덜어 선물 받는 사람에게도 부담이 없다. 9,900원대의 리필 커피 카트리지 하나로 평균 35잔(70g 기준)의 커피가 추출돼 잔당 28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는 일반적으로 잔당 적게는 500원에서 많게는 1,000원 이상의 비용이 발생하는 캡슐 커피 머신과 비교하면 매우 효율적이다. 원버튼 조작만으로 취향에 따라 ∆에스프레소 ∆룽고(Lungo) ∆아메리카노 ∆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를 즐길 수 있으며, 사용 시 커피잔여물이나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아 유지 관리가 편리하다. 바리스타 리필 카트리지 또한 깊은 향과 진한 맛의 ‘네스카페 바리스타 미디엄’과 부드러운 맛의 ‘네스카페 바리스타 마일드’ 두 가지 타입으로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다. (고객 문의: 080-223-8899)
딜라이트소다에서 선보인 ‘엣지’는 탄산가스 소비량은 줄이고 탄산 강도는 강하게 탄산수를 만들 수 있는 고성능 탄산수제조기이다. 또한 특허 받은 토네이도제트 분사 방식으로 기존 딜라이트소다 E31 대비 탄산가스 소비량은 30% 절약할 수 있으며 3배 강한 세계 최고 강도의 탄산수를 제조할 수 있다.
(고객 문의: 1644-9028)
‘쿡방’, ‘집밥’ 열풍이 계속되면서 요리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시중에는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가 못지않은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성능 주방 소형가전들이 속속 출시돼 눈길을 끈다.
쿠진아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파워트리오 핸드블렌더’는 블렌더 기능 외에도 다양한 기능으로 요리 초보자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재료를 잘게 다져주는 차퍼, 채썰기와 얇게 저미는 것이 가능한 양면 슬라이서, 즙을 내주는 강판은 물론 휘핑할 수 있는 거품기, 반죽기에 계량컵 등 구성품을 갖춰 활용도가 뛰어나다.
(고객 문의: 1899-0209)
필립스코리아의 ‘생생제면기’는 재료만 넣으면 10분 내외로 수타면과 같은 쫄깃한 식감의 홈누들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반죽할 필요 없이 밀가루와 물, 계란 등 재료를 넣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10분 안에 300g(2~3인분)의 면을 만들 수 있으며, 강력한 압력으로 면을 추출하기 때문에 일정한 질감과 맛을 낼 수 있다.
(고객 문의: 02-709-1200)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소형가전 중 하나는 손이 많이 가는 집안 청소를 간편하게 만들어주는 로봇청소기이다. 특히 최근 출시되는 로봇청소기는 과거에 비해 스마트 기능과 청소 성능이 더욱 향상돼, 가사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부부에겐 필수 혼수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파워봇’은 기존 로봇청소기보다 약 140배 강력해진 디지털 인버터 모터가 선사하는 더 강력한 진공 흡입력, 리모컨에서 나오는 불빛을 따라가며 필요한 부분만 선택적으로 청소하는 ‘포인트 클리닝’ 기능 등으로 청소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만들어 준다. 또한 고급스러움을 더한 에보니 쿠퍼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팝 레드, 팝 옐로우 컬러, 에어본 카퍼 컬러 및 에어본 플래티넘 컬러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컬러와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젊은 층의 취향을 공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