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네스카페 크레마에 달콤한 바닐라향을 첨가한 2015년 겨울 리미티드 에디션 ‘네스카페 크레마 바닐라향 아메리카노’를 출시한다.
네스카페 크레마 브랜드의 첫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인 ‘바닐라향 아메리카노’는 겨울과 어울리는 부드럽고 풍부한 바닐라향과 진한 원두 커피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1월 한달 간 1만개 한정 판매되는 제품으로, 할인점 및 네스카페 온라인샵(http://www.nescafeshop.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유명 일러스트 작가 ‘달연 예쁠아’의 몽환적인 일러스트가 그려진 바닐라향 소이 캔들을 함께 증정해 여성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바닐라향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네스카페 코리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scafeKorea)에서는 매주 크레마 바닐라향 아메리카노와 관련된 다채로운 주제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내달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스파테라피 이용권 ∆연말 파티박스 ∆바닐라향 리미티드 에디션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그 동안 네스카페 크레마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부드럽고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고자 바닐라향 리미티드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지금이 아니면 맛볼 수 없는 네스카페 크레마 바닐라향 아메리카노에 특별한 선물까지 준비된 만큼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프레소 기계에서 갓 뽑은 듯 신선한 크레마가 구현되는 네스카페 크레마는 간편하게 신선한 원두
커피의 맛과 향, 촉감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프리미엄 커피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바닐라향 아메리카노’ 외에도 블랙커피의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카노', 약간의 설탕이 들어있는 '스위트 아메리카노', 다크 로스팅(Dark Roasting)으로 깊고 구수한 커피의 향과 함께 깊은 여운을 남기는 ‘인텐소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맛으로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