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족간, 연인간, 친구간 등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좋은 기회다.
특히, 받는 것에만 익숙해져 있던 자녀 입장에서 부모님에게 줄 수 있는 선물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쌀쌀해진 날씨와 더불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방한제품이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인 가운데, 가격도 부담 없고 건강도 챙기고 소중한 마음도 전달할 수 있는 1석 3조의 선물을 추천한다.
평소 등산을 비롯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는 부모님께는 우수한 보온성으로 찬바람을 막아주는 장갑, 모자 같은 방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특히 중장년층 부모님의 경우 체온조절 능력이 다소 떨어지기 때문에 온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줘 몸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방한 아이템이 필수다.
마운티아의 ‘스미스니트장갑’은 벨보아 안감을 사용한 이중장갑으로, 바람막이 플리스 원단이 손목 부분에 적용되어 보온성이 탁월하다. 또한, 손가락 부분에는 스마트 인지 가능한 원단을 덧대어 스마트폰 사용 시 장갑을 벗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몸의 열기는 대부분 머리로 빠져나간다. 머리 보온을 책임져줄 ‘스캣 고소모’는 캐주얼한 스타일의 모직 고소모로 귀달이 안쪽에 털이 달려있어 보온성이 뛰어나며,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패션 방한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다.
추운 겨울 차가운 손발에 온기를 불어넣어줄 건강식품으로는 홍삼을 추천한다. 면역력을 높여 감기를 예방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칼바람에 건조해진 피부에도 효과가 좋아 겨울철 선물로 제격이다.
외출 후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끈한 건강차도 좋다. 찬바람이 많이 부는 겨울에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약해진 기관지를 보호하고자 차를 마시는 사람들이 많은데, 특히 한방차는 몸의 순환을 도와 차가운 공기로부터 몸을 보호해 줘 겨울철 부모님 건강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마운티아 마케팅 본부 장순철 부장은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중한 마음과 함께 건강까지 생각한 선물로 부모님의 산타가 되어보는 것도 뜻깊은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좋은 방법”이라며, “평소 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