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비오템이 3월 24일(목)까지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새내기를 위한 A-B-C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신학기를 맞은 신입생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새내기를 위한 비오템 추천 제품을 여행용 키트가 포함된 ‘새내기를 위한 A-B-C 세트’로 구성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신입생들의 새 학기 목표와 관심사를 바탕으로 ‘첫 학기 All A 기원 세트’, ‘멋 부리기 BB 세트’, ‘C.C 기원 새내기 쿠션 세트’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됐다.
‘첫 학기 All A 기원 세트’는 좋은 학점을 받기 위해 건조한 도서관에서 밤새 공부하는 신입생들을 위해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72시간 동안 촉촉함이 지속되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수분 젤 크림(Aquapower 72H Concentrated Glacial Hydrator)’과 여행용 3종 키트로 구성됐다. ‘아쿠아파워 수분 젤 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으로 흡수되는 시원한 쿨링 젤 텍스처로 끈적이고 번들거리는 사용감을 싫어하는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빠르게 전달해 시험공부로 며칠 밤을 새워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멋 부리기 BB 세트’는 캠퍼스를 누비며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는 신입생들을 위해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시티(UV Defense City)’ 또는 ‘얼티밋 BB(Ultimate BB)’ 중 1가지 제품을 여행용 3종 세트와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UV 디펜스 시티’는 가볍고 끈적이지 않는 라이트 플루이드 타입으로 로션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얼티밋 BB’는 BB 특유의 번들거림과 백탁현상을 없앤 제품으로, 다크서클, 모공, 잡티를 커버해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완성할 수 있다 .
‘C.C기원 새내기 쿠션 세트’는 새로운 인연을 꿈꾸는 신입생들을 위해 비오템 ‘아쿠아수르스(AQUASOURCE) 수분 플럼핑 쿠션’과 여행용 3종 키트로 구성됐다. ‘아쿠아수르스 수분 플럼핑 쿠션’은 비오템의 베스트셀러인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의 핵심 성분과 기술력을 담아 뛰어난 보습과 진정 효과를 자랑하며, 모공, 잔주름, 잡티를 최소화해주는 자연스러운 결점 커버로 보정이 필요 없는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다. 휴대가 간편해 화장에 서툰 신입생들도 캠퍼스 곳곳에서 수시로 톡톡 두드려 하루 종일 촉촉한 수분광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새내기를 위한 A-B-C 세트 이벤트’와 함께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6종 세트 및 ‘화장품 정리함’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3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3일간 20만원 이상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는 등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비오템 ‘새내기를 위한 A-B-C 세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biother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