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새로운 파워프레임을 입고 더 부드럽고 강해진 러닝화 ‘Z펌프 퓨전2.0(ZPump Fusion 2.0)’을 출시하며 2016년 최첨단 펌프 테크놀로지를 공개했다.
리복 Z펌프 퓨전2.0은 에어 펌프만으로 착용자 개개인의 발 모양에 맞춰 커스텀 핏(Custom Fit)을 제공하는 리복의 대표적인 펌프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이다. 무봉제선의 초경량 파워프레임으로 더 강력하게 발을 잡아주고 안정적인 피팅감을 완성시켜주는 신기술을 결합해 보다 완벽한 맞춤형 피팅을 제공할 수 있도록 거듭났다. Z펌프 퓨전2.0 만의 고유한 파워프레임은 에어 필드 케이지(공기방)가 최대한 발 가까이에 밀착된 상태로 유지돼 편안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업그레이드된 공기 주입 방식은 가벼울 뿐 아니라 이전보다 더 부드럽고 빠르게 공기를 주입해 개개인의 고유한 발 모양에 맞춰 단단하게 잡아준다. 미드솔에 주입된 카보네이트 폼(탄산폼)은 미세한 에어홀을 만들어 부드럽고 가벼운 쿠셔닝과 함께 향상된 반응력을 제공한다. 색상은 총 여섯 가지로 기본적인 블랙, 화이트를 포함해 봄과 어울리는 상큼한 핑크와 옐로우, 그레이의 포인트 컬러가 있다. 올 봄, 더 가볍고 완벽한 착화감에 산뜻한 컬러감까지 더해져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피트니스 키 아이템이다.
리복의 채드 위트먼 이사는 “Z펌프 퓨전2.0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로 각자 다양한 발 모양을 가진 소비자 누구나 완벽하고 쾌적한 러닝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력 개발과 보완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Z펌프 퓨전2.0은 전국 리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일부 화려한 도시를 그래픽으로 형상화한 디자인의 Z펌프 퓨전2.0 시티 버전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만 한정수량 단독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