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바이오일레븐, 장 속에 건강 심는 'VSL#3 데이' 이벤트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은 식목일을 맞아 허약한 내 장에 4500억 유산균을 심자!’라는 콘셉트로 '브이에스엘3(VSL#3)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45일부터 418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500명 이상의 소비자에게 '브이에스엘3’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 가입자 중 640명에게 브이에스엘3 레귤러’ 3

 

0일분(1박스), ‘브이에스엘3 키즈’ 10일 체험분, ‘브이에스엘3 베이비’ 30일분(1박스)을 나눠 증정하며, 45일부터 418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42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브이에스엘3 데이' 이벤트는 대형 온라인몰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45일 하루 동안 현대몰에서는 선착순 900여명에게 브이에스엘3 키즈’ 10일 체험분과 브이에스엘3 베이비’ 12일 체험분을 나눠 증정(배송비 부담)하며, 유기농 먹거리 큐레이션 커머스 마켓컬리에서는 4만원 이상 구매한 200명의 고객에게 브이에스엘3 키즈와 베이비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GS에서도 브이에스엘3 구매 고객에게 제품을 추가 증정 한다.

 

 

브이에스엘3’는 장 환경 밸런스를 위한 4,500억의 살아있는 8가지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해 장 면역조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한다. 특히 브이에스엘3’는 국내 최초 그리고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브이에스엘3 키즈는 블루베리맛으로 성장기 아이들이 섭취하기 편하도록 했으며, ‘브이에스엘3 베이비는 분유나 이유식에 타먹기 편하도록 캡슐 분말형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이번 브이에스엘3 데이' 이벤트는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이에스엘3’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앞으로도 바이오일레븐은 더욱 차별화된 제품과 혜택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사 홈페이지에서는 회원가입 만으로 5천원의 신규가입 축하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첫 구매 시에는 최대 1만원의 쿠폰이 지급돼 알뜰한 가격으로 브이에스엘3’를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