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동진레저(대표 강태선)가 전개하는 산이 만든 아웃도어 마운티아가 워킹의 계절, 봄 시즌을 맞아 워킹형 등산화를 대상으로 1만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되며, 워킹화 ‘볼트’, ‘윈드’ 등 올해 출시된 봄 신상품을 비롯한 15, 16 시즌 제품이 포함된다.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볼트’는 2016년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이얼 시스템 방식으로 일상생활과 레저활동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워킹형 등산화다. 색상은 남녀공용으로 블랙, 남성용 블루, 여성용 퍼플 총 3가지로 출시됐다. 할인가 88,000원.
신 끈 타입의 워킹화 ‘윈드’는 측면에 그라데이션 색상을 적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커팅 고주파 기법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남성용은 블랙, 블루 2종, 여성용은 그레이 1종으로 출시됐고, 할인가 68,000원.
그 외, 레드와 옐로우의 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는 2015년 제품인 워킹화 ‘컨트롤’은 7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봄맞이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 중인 고객은 물론,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주변 지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볍고 산뜻한 워킹형 등산화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봄 나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