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한샘 플래그샵 수원 광교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수도권 매장 확대에 나섰다.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은 유럽 가구회사들 가운데 디자인, 기능, 원자재의 종류 등 수 많은 평가기준에 통과된 최상의 브랜드 제품만을 엄선해 수입하는 국내 대표 유럽명품가구 전문 회사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은 한샘 플래그샵 수원 광교점 3층 명품 브랜드관에 30평의 규모로 입점하였으며, 자연 풍경을 담은 스크린과 곳곳에 진열된 화분을 통해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로 도무스디자인만의 모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수원 광교점은 독일 프리미엄 가구 코이노(Koinor)를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인도모(In domo), 이태리 대표 원목가구 포토코(POTOCCO), 이태리 최고의 유리공예 브랜드 피암(FIAM), 그리고 이태리 천연석 전문 브랜드 마르미(Marmi) 등 고급 수입가구 브랜드들이 입점 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켰다.
도무스디자인의 마케팅 담당자는 “서울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 주요 도시를 거점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며, “늘 최상의 제품만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지역에 계속해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에서는 한샘 플래그숍(수원 광교점)을 비롯한 전 매장에서 도무스디자인의 인기 제품인 트라바티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자연愛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800만원대의 트라바티노 6인 식탁 세트(트라바티노 브라운 1700 식탁 1개, 피스타 암체어 2개, 피스타 일반체어 4개 포함)를 최대 25% 할인하여 50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피스타 체어’ 6인 세트(피스타 암체어 2개, 피스타 일반체어 4개)를 구매하면! 500만원대를 최대 26% 할인하여 40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오픈한 한샘 플래그샵 수원 광교점은 디지털스마트기술을 접목한 한샘 최초 매장으로 가구와 생활용품 전시는 물론 수유실, 키즈룸, 100여대 동시 주차 공간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