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미국 정통 아웃도어 마모트(Marmot)가 지난 19일, 마모트 강남논현점에서 ‘마모트 우먼스 클럽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마모트 우먼스 클럽 1기’는 평소 일상 생활 속 야외 활동 및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건강한20-30대 여성들로 구성된 모임으로,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총 3개월 간 다양한 액티비티와 ‘마모트 퍼포먼스’를 알리는 서포터즈로 활동할 예정이다.
아웃도어 특유의 고기능성은 물론 일상 속 스포티함까지 겸비한 마모트 ‘퍼포먼스’를 활용한 다채로운 컨텐츠 제공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매월 우수 활동자 선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시상과 함께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날 발대식에는 ‘마모트 우먼스 클럽 1기’ 멤버로 선발된 20여명의 서포터즈들이 참석한 가운데, 40년 정통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 소개를 시작으로 2016 S/S 신규라인 ‘마모트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등 본격적인 ‘마모트 우먼스 클럽 1기’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됐다.
또한 평소 요가, 필라테스, 등산, 조깅 등 일상 속 다양한 스포츠에 대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멤버 간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자리가 됐다. 이어서 현장에서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멤버들이 긍정적이고 활동적인 에너지를 마음껏 뽐내고, 서로간의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이었다.
마모트 마케팅실 우주원 부장은 “’마모트 우먼스 클럽’은 단순한 서포터즈에서 벗어나 운동을 사랑하는 20-30대 젊은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새롭고 다채로운 시각으로 전달할 마모트의 일원이다”라며 “‘마모트 우먼스 클럽’의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운동에 대한 친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계기를 형성해 마모트만의 컨텐츠를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