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4월 25일부터 전국에 있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 풀무원 찬류 전문 브랜드인 찬마루 제품 샘플링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풀무원식품은 롯데백화점 전국 33개점 문화센터에서 여름학기 수강신청시 선착순 100명에게 풀무원 찬마루 요리양념 인기제품 4종(‘찬마루 정통 순두부 찌개양념’, ‘시골강된장 양념’, ‘중화마파두부 양념’, ‘정통된장찌개양념’)을 무료로 증정한다.
찬마루 요리양념은 국산채소와 해물로 낸 밑국물에 갖은 양념을 더해 요리의 깊은 맛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식의 대표 메뉴인 찌개를 손쉽게 만들 수 있어, 바쁜 워킹맘이나 초보주부, 1인 가구들도 쉽고 편하게 집밥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정통 순두부 찌개양념’은 시원한 콩나물과 바지락 밑국물에 고추기름을 더해 제대로 끓인 순두부 찌개의 시원한 맛과 착 감기는 얼큰한 맛을 낸다.
‘시골강된장 양념’은 멸치 다시다 육수에 표고버섯, 풋고추를 넣고 빡빡하게 끓여 구수한 시골 된장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국산 돼지고기에 갖은 양념을 넣어 감칠맛 나게 볶은 ‘중화마파두부 양념’은 정통 중화요리집의 마파두부 맛을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정통된장찌개 양념’은 사골로 낸 밑국물에 재래식 된장을 풀어 구수하고 담백한 된장찌개를 끓일 수 있다.
풀무원식품 전지은 PM(Product Manager)은 “집밥의 맛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는 찬마루 요리양념 제품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접해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좋은 재료로 건강하게 만든 찬마루 제품이 ‘집밥 도우미’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을 다양한 방식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