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아이더, 가정의 달 선물로 패밀리룩 아이템 추천

[KJtimes=김봄내 기자]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 아이템을 선물로 추천했다. 특히 아이더는 올 시즌 기능성 재킷과 티셔츠는 물론 워킹화 등에서 성인용과 똑같은 디자인의 키즈 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아이더 우진호 상품기획팀장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가족행사가 많은 5월에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아웃도어 패밀리룩 아이템을 선물로 추천한다아이더의 패밀리룩 아이템은 부모와 자녀가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을 착장할 수 있어 가족 간의 다정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으며 실용성도 높아 온 가족 모두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교차 큰 봄철 나들이 시, 기능성 재킷과 티셔츠로 스포티한 패밀리룩 완성

 

패밀리룩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역시 의류다. 아이더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재킷과 냉감 기능이 있는 티셔츠 등 가족들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의류를 출시했다.

 

아이더 '레이터 재킷'은 봄철 야외 나들이에 스포티한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재킷이다. 경량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로 착용감이 좋다. 체내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공기 순환을 돕는 벤틸레이션 기능을 적용해 통풍이 원활하고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재킷 상단 부분에 전체적으로 은은한 프린팅을 적용해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핏을 선사하며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세련된 집업 재킷 디자인에 모노톤의 스카이, 옐로우 등 산뜻한 컬러를 매치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은 남성의 경우 그레이(Grey), 아쿠아(Aqua) 2종이며 여성용의 경우 화이트(White), 아쿠아(Aqua) 2종이다. 가격은 13만원. 아동용의 경우 아쿠아(Aqua), 라이트 옐로우(Light Yellow) 2가지며 가격은 9만원.

 

아이더 '슈마크 라운드 티'는 아이더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아이스티 메탈 소재를 적용해 무더운 여름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냉감 티셔츠다. 땀과 반응해 지속적으로 시원함을 주는 아이스티(ICE T)와 티셔츠 등판 상단 부분에 부착된 티타늄 도트가 만나 쿨링감이 극대화되는 것이 특징. 뜨거워진 체온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신축성이 우수한 멜란지 냉감 소재를 사용해 쾌적함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다. 등판 전체적인 부분에 메쉬(Mash) 소재를 활용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암홀 부분에는 땀 냄새를 제거하고 세균의 증식을 막는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했다. 또한 소매나 등판 디테일 재귀반사 프린팅으로 야간에도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차콜(Charcoal), 다크 네이비(Dark Navy), 아쿠아(Aqua) 3종이며 여성용은 다크 그레이(Dark Grey), 다크 네이비(Dark Navy), 레몬(Lemon) 3가지다. 가격은 8만원.

 

아이더 '슈마크 키즈 라운드 티'3차원 기능성 냉감 기능 소재인 아이스티(ICE-T)를 적용한 티셔츠다. 아이더만의 후가공 냉감 기법으로 티셔츠 안쪽에 버추얼 아이스 큐브(VIRTUAL ICE CUBE)’를 프린트한 것이 특징. 버추얼 아이스 큐브는 일정 온도 이상이 되면 땀과 수분에 반응해 냉감 효과를 주며 수분과 반응 시 색상이 변해 눈으로 직접 냉감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신축성과 청량감이 우수한 멜란지 냉감 소재를 사용했으며 등판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여 장시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아쿠아(Aqua), 라임(Lime) 2가지며 가격은 49000.

 

장시간 야외 활동에 건강과 패션 센스까지 높인 패밀리 워킹화

 

튀지 않으면서도 센스 있는 패밀리룩 코디를 고민하고 있다면 워킹화를 추천한다. 기능성 워킹화는 장시간의 봄 나들이에 발 피로도를 줄여주고 편안한 걷기 활동을 도와 봄 나들이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최근 선보인 아웃도어 브랜드 워킹화들은 전보다 세련되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의 믹스 코디에도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아이더 '맥시멀 1.0' 워킹화는 신발 밑창을 개방 구조로 설계한 고어텍스 서라운드기술을 적용, 전방향에서 발의 열과 습기를 신속하게 외부로 배출해줘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특히 발의 비틀림을 방지해주며 반발탄성력을 극대화시킨 서스파인 보드(SUS-PINE BOARD)을 신발 밑창에 삽입하여 장시간 워킹에도 발의 피로도가 적은 것이 큰 특징이다.

 

접지력이 뛰어난 에프엑스그립(FXGRIP)창을 적용해 발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가벼운 무게감으로 활동의 편안함을 더했다. 다이얼로 간편하게 신발끈을 조절할 수 있는 보아 시스템을 적용해 신고 벗기 편리하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평상시에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다양해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남녀공용, 남성용, 여성용 제품으로 구성했다. 남녀공용은 다크 차콜(Dark Charcoal), 블랙(Black), 라임(Lime) 3가지 색상이며 남성용은 네이비(Navy), 블루(Blue), 라이트 그레이(Light Grey) 3가지 색상, 여성용은 펄(pearl) 1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249000.

 

아이더 '맥시멀 1.0 JR' 워킹화는 성인 제품인 '맥시멀 1.0' 워킹화의 아동 버전으로 가볍고 쿠셔닝이 좋아 발의 무리를 덜어준다. 또한 다이얼로 간편하게 신발끈을 조절할 수 있는 보아(BOA)시스템을 적용해 끈을 묶고 푸는 번거로움 없이 신고 벗기 편리하다. 밑창에는 충격흡수력이 뛰어난 파일론 중간창과 고무창 적용으로 내구성을 높였다. 캠핑, 여행 등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체육 수업 등의 일상 생활에서도 두루 활용하기 좋을 만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야간에도 아이들이 안전하게 착용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신발 측면, 뒷축 패턴에 3M 재귀반사 소재를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핑크(Pink), 블루(Blue) 2가지며 가격은 109000.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