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네네치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세트 2종을 선보인다. 알뜰 세트와 해피 세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오는 5월 1일부터 20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패밀리 세트에는 숙주샐러드(소스 포함), 코울슬로, 쇼킹핫 소스, 고급 물티슈 등 4종의 증정품이 함께 제공된다. 알뜰 세트의 경우 기존 프라이드 치킨에2천원만 추가하면 증정품을 모두 받아볼 수 있어 저렴하고 푸짐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다.
해피 세트는 취향대로 치킨을 고를 수 있는 ‘반반 메뉴’로 출시된다. 프라이드 치킨 반 마리에 치즈 스노윙 치킨, 쇼킹핫 양념치킨, 오렌지 치킨, 소이갈릭 치킨 중 반 마리를 택할 수 있으며, 알뜰 세트와 마찬가지로 4종의 증정품이 제공된다.
알뜰세트와 해피세트는 각각 1만 7900원과 1만 9900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패밀리세트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패밀리 세트 인증사진과 네네 홈서비스 아이디를 올리면 매일 선착순 1백명, 총 2천명에게 모바일 시식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행사가 많은 만큼 가족 구성원들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세트”라며, “푸짐하게 준비한 세트메뉴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5월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