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67년 전통의 시카고 수제 팝콘 브랜드 가렛팝콘샵(www.garrettpopcornshops.co.kr)이 오는 3일 봄 나들이족을 겨냥한 '피크닉 패키지(Picnic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피크닉 패키지는 피크닉에 필요한 디저트와 음료 등의 제품을 한 박스에 담아 간편하게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가렛팝콘샵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시카고믹스'를 비롯 신제품 '말차카라멜크리스프'와 시그니처 메뉴 '마일드솔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고, 피크닉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가렛보틀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가렛 피크닛 패키지'는▲가렛팝콘 3종, ▲병 음료 2종, ▲가렛보틀로 구성되며 가격은 3만 2000원이다. 병 음료는 천연 탄산수 '게롤슈타이너'와 과일 음료 '스내플 망고'로 가렛팝콘 메뉴의 맛과 잘 어우러질 수 있게 했다. 또한 제품을 한 곳에 담은 패키지 박스는 민트와 핑크 컬러를 활용해 산뜻한 봄 감성을 더했다.
가렛코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과 화창한 봄 날씨를 맞아 소풍을 계획하는 친구나 연인, 가족들이 가렛팝콘을 간편하면서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많은 분들이 '가렛 피크닉 패키지'와 함께 달콤한 봄 소풍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피크닉 패키지는 가렛팝콘샵 전 매장인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롯데월드몰점,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트리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