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어린이날과 임시공휴일 황금 연휴에 어버이날까지 정말 바쁜 5월의 시작이었다. 하지만 아직도 15일 스승의 날, 16일 성년의 날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으니, 과연 감사의 달 5월. 챙겨야 할 것이 많아 고민이긴 해도 기쁜 마음으로 남은 기념일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특히 기념일 날 선물이 필요하다면 그 대상에 적절한 선물을 골라야 한다. 물론 그에 따른 혜택이 주어진다면 더없이 좋겠다.
1. 남자라면 학생부터 어른까지 ‘셔츠’ 선물이 다하고도 남는다.
감사의 달을 맞아 선물하는 대상이 남자라면 그를 진심으로 생각한 특별한 의미가 담긴 선물이 필요하다. 따라서 선물하는 이를 기억할 수 있게 하고, 오랜 시간 그와 함께 할 수 있는 선물은 단연 옷 선물이 제격이다.
그 중에서 지금부터 가장 입기 좋은 ‘셔츠’는 학생부터 어른까지 별다른 스타일 고민 없이 착용 가능하면서 포멀한 아이템이라 선물하기에 딱이다. 특히 신성통상㈜의 남성 브랜드 올젠(OLZEN)에서는 여름까지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린넨 소재의 셔츠 시리즈를 출시했으며, 캐주얼부터 비즈니스룩 셔츠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셔츠 라인업으로 받는 이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기에 좋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또한 브랜드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으로 팔로잉 시 5천원 매장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선물로 구입해 그 혜택을 누려보자.
2. 여자라면 소중한 얼굴을 보호해줄 ‘선글라스’ 선물 특별하다.
선물하는 대상이 여자라면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선물이 필요하다. 건강 식품이나 화장품 등 실생활에서 유용한 선물을 그 동안 해왔다면 이번엔 좀 특별하게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위한 선글라스 선물을 추천한다.
특히 보끄레머천다이징㈜의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의 하이엔드 라인 중 하나인 코린뜨 바이 라빠레뜨에선 지난 시즌 새롭게 선보인 아이템인 선글라스를 이번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이와 동시에 선글라스 전 품목을 40% 특가 판매 중에 있다.
여기에 회원 할인으로 최대 25% 추가 할인 혜택까지 중복 가능하다고 하니 가장 센스있는 아이템을 누구보다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니 선글라스 구매 계획이 있다면 놓쳐서는 안될 것.
이렇듯 누군가 에겐 신경 쓸 것이 많아 바쁜 5월이긴 해도 감사의 달인 만큼 기쁜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해 행복한 5월을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