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에서 달콤한 초콜릿 코팅 속 6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스틱바를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겐다즈 스틱바는 기존 제품 대비 더 바삭해진 벨지안 초콜릿 코팅과 다양한 식감, 풍부하게 씹히는 아몬드가 특징으로 6가지 다양한 맛을 담아 입안의 즐거움을 더했다.
6가지 맛은 '그린티&아몬드', '스트로베리&크림', '바닐라 캐러멜 아몬드', '초콜렛 초코 아몬드', '마카다미아 넛 브리틀', '솔티드 캐러멜'로 각각 하겐다즈만의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 황홀한 맛의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하겐다즈의 깊고 쌉싸름한 그린티를 고소한 아몬드 초콜릿 코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린티&아몬드', 생딸기의 상큼한 맛을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코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크림', 벨벳 같이 부드러운 바닐라의 풍미 속 달콤한 캐러멜 소스와 고소한 아몬드 초콜릿 코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닐라 캐러멜 아몬드', 다크 초콜릿을 한 번 더 아몬드 초콜릿 코팅으로 감싸 두 배로 진하고 깊은 맛을 선사하는 '초콜렛 초코 아몬드', 고소한 마카다미아 넛 브리틀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을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코팅으로 감싼 '마카다미아 넛 브리틀', 유럽의 고급 디저트에서 자주 맛볼 수 있는 색다른 달콤함 '솔티드 캐러멜' 까지 6가지 맛 모두 각기 다른 개성과 맛을 자랑한다.
제너럴밀스코리아㈜의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워진 하겐다즈 스틱바는 프랑스를 비롯한 해외에서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맛으로 찬사를 받은 제품”이라면서 “올 여름, 다양한 하겐다즈 스틱바로 입 안에서 어우러지는 황홀한 맛의 조화를 즐기면서 더위도 함께 쫓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든 것이 새로워진 하겐다즈 스틱바는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몰(http://mall.haagendazs.co.kr)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