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6월 1일 새로운 커피 머신 ‘프로디지오(Prodigio)’를 출시한다.
프로디지오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특유의 모던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특히 머신 본체는 주방 기기들과 잘 어우러지는 메탈릭한 컬러로 주방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머신 사용도 더욱 편리해졌다. 커피 추출 시 소음과 진동을 줄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안정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유지 보수 안내 표시등이 있어 머신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물이 부족할 때, 사용한 캡슐이 떨어지는 컨테이너가 가득 찼을 때 LED 조명으로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프로디지오는 브랜드 최초의 스마트폰 연동 커피 머신이다. 머신에 탑재된 블루투스 기능으로 네스프레소 어플리케이션과 연결하면 원격으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물과 캡슐을 미리 넣어두기만 하면 머신을 직접 조작하지 않고도 몇 번의 스마트폰 터치만으로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준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머신과 스마트폰이 연결됐을 때 다양한 알람 기능을 지원한다. 캡슐 재고 관리 기능은 수량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미리 알려준다. 알람을 확인한 후에는 바로 온라인 주문으로 연결되도록 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머신 관리를 도와주는 알람 기능도 있다. 물통이 비었을 때나 캡슐 컨테이너가 가득 찼을 때 알람을 띄워 머신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네스프레소는 새로운 머신 출시를 기념하여 백화점, 홈페이지 및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프로디지오와 프로디지오&밀크 구매 시 7만 5천원 상당의 프리미엄 룽고 화이트링을 한정 수량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머신 프로디지오의 단품 가격은 349,000원이며, 우유거품기 에어로치노와 세트로 구성된 ‘프로디지오&밀크’는 44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프로디지오를 포함한 모든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네스프레소 부티크, 홈페이지, 네스프레소 클럽, 주요 백화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