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코리안 디저트카페 (주)설빙(대표 정선희)이 올 여름 새롭게 출시한 음료 ‘열매한잔’의 TV CF 제작을 기념해 ‘신메뉴 네이밍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설빙은 인기 열대과일 망고와 자몽을 비롯한 한라봉, 유자, 레몬, 오미자 등 다양한 과일을 활용한 음료메뉴 ‘열매한잔’ 17종을 출시했다. 이어 열매한잔의 매력을 화면에 가득 담은 TV CF를 제작하였으며 이를 기념해 ‘신메뉴 네이밍 퀴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설빙 홈페이지(www.sulbing.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열매한잔 광고영상을 시청 한 후 신메뉴 네이밍 3종을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두짓 타니 괌 리조트 여행권(1인 2매), 2등(100명)은 설빙 유기농 발효홍차, 3등(400명)은 한라봉자몽 열매한잔 음료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설빙 관계자는 “달콤하고 풍부한 과일의 맛을 담은 열매한잔이 출시 일주일 만에 큰 사랑을 받으며 여름철 대표 과일음료로 자리 잡고 있다”며 “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 상큼한 열매한잔과 설빙에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