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츄러스카페 스트릿츄러스가 네 가지 매력의 리얼쉐이크 ‘츄로치노’ 4종을 출시하며 올여름 음료 라인 강화에 나섰다.
‘츄로치노’는 부드러운 리얼쉐이크 위에 갓 튀겨내 바삭하고 쫄깃한 츄러스를 얹은 독특한 생김새로 눈길을 끈다. 밀크쉐이크에 딸기의 새콤달콤함을 더한 ▲스트로베리쉐이크, 쇼콜라의 풍부한 달콤함을 더해 무겁고 강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쇼콜라쉐이크, 딸기와 바나나의 완벽한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바나나, 쇼콜라와 바나나를 블렌드해 스트릿츄러스만의 맛으로 새롭게 해석한 ▲쇼콜라바나나 등 각기 다른 매력의 4종으로 구성해 고객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스트릿츄러스 관계자는 “츄로치노는 시원한 쉐이크와 쫄깃한 츄러스를 같이 제공하는 메뉴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테이크아웃용으로 즐기기에도 적합한 메뉴이다”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츄로치노와 함께 시원하고 달콤하게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트릿츄러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아이스음료’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새콤한 블루베리를 활용해 입안 가득 상큼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블루베리 아이스음료와 함께 새로 출시하는 츄로치노 4종으로 음료 라인을 강화하며, 더운 여름 고객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