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모바일 간편결제 SSG페이가 매주 주말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SSG페이 결제 시 전품목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SG페이는 8월 첫 주말인 8월 6일 토요일부터 12월의 마지막 주말인 12월 31일 토요일까지 매주 주말 정기적으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8월의 경우 주말은 물론 광복절을 포함해 총 9일 동안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SSG페이에 등록한 신용, 체크카드사의 기존 혜택과 쿠폰 등의 중복 할인이 가능해 고객들은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전단 상품의 경우 SSG페이에 등록된 이마트 e카드를 사용하면, 이마트 e카드가 제공하는 기존 5% 할인에 SSG페이가 제공하는 5% 할인을 더해 최대 1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장을 볼 수 있다.
SSG페이의 이번 혜택은 SSG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전국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매주 1인 1회에 한해 제공된다. 또한, 주류, 담배, 종량제 봉투, 이마트 쇼핑백, 임대 매장 및 온라인몰과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제외된다.
한편, 이마트에서 SSG페이를 사용하면 결제와 동시에 포인트 적립과 영수증 발급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어 결제 대기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SSG페이의 쿠폰 자동 적용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마트 앱에서 다운받은 쿠폰을 결제와 동시에 적용을 받을 수 있어 별도의 쿠폰을 제시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SSG페이 마케팅 팀장은 “이마트는 지난 1년간 SSG페이가 가장 많이 사용된 가맹점일 뿐만 아니라, SSG페이 결제의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곳 중 하나”라면서, “이번 혜택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SSG페이의 편리한 결제 환경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SG페이 사용 습관화에 큰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