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신송식품에서 추석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요리에 필요한 필수아이템으로 구성된 신송 특선 2호에는, 천연액상조미료 ‘요리가 맛있는 첫번째, 두번째 이유’ 320g 각 1개와 ‘고소하게 한 번만 짠 참기름’ 320ml 2개, ‘삐에트로 해바라기유’ 500ml 1개, ‘삐에트로 포도씨유’ 500ml 1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요리가 맛있는 이유’ 는 재료의 숨어있는 맛을 살려주는 식물성 액상 요리도우미로 국이나 찌개, 볶음, 조림, 무침 요리뿐 아니라 생선과 야채에 밑간을 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난 7월 첫번째, 두번째 이유가 출시되어 선물세트에도 새롭게 포함된다.
신송식품 ‘고소하게 한 번만 짠 참기름’은 엄선된 양질의 참깨를 볶은 후, 딱 한 번만 압착해 짜내어 고소한 맛이 더욱 살아 있으며, 100% 통 참깨로 만들었기 때문에 맛과 향이 더욱 진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삐에트로 코리첼리’는 신송식품에서 직수입하고 있는 이태리 프리미엄 오일 브랜드로 조리법과 재료와의 궁합에 맞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포도씨유와 해바라기씨유 두 가지를 준비하였다.
이 밖에도 신송의 대표상품 짠맛을 줄인 건강한 장류 (고추장, 된장, 쌈장) 가 포함 되어 있는 다양한 세트와 ‘참기름’으로 구성 된 참기름 세트 그리고 삐에트로 코리첼리 유지류로만 구성 되어 있는 오일세트 등 여러 구성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송식품의 추석선물세트는 전국 농협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