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아이더는 겨울철에도 운동을 즐기는 동시에 패션도 포기할 수 없는 트렌디한 소비자들을 위해 애슬레저 스타일의 다운재킷 2종을 선보였다. 우수한 보온력, 경량성으로 활동성을 높이면서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짧은 기장과 엉덩이부터 허벅지까지 덮는 긴 기장의 다운재킷 2종을 출시한 것.
아이더 '파머스 롱 다운재킷'은 허벅지를 덮는 긴 기장으로 포근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운재킷이다. 최고급 헝가리구스 충전재를 함유하고 이중지퍼 구조를 적용해 겨울 한파에도 완벽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성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아웃도어와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후드 탈부착형으로 넥카라 부분에 에어매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이고 부분 세탁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봉재마감 디테일에 솔리드 컬러로 모던함을 더했다.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블랙(Black), 네이비(Navy), 차콜(Charcoal) 3종이며 가격은 53만원.
아이더 '부스터 다운재킷'은 스포티한 디자인에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짧은 기장의 중다운 재킷이다. 헝가리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따뜻하고 가벼우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행, 스포츠 활동 등 일상에서도 입기 좋다. 리얼 라쿤 퍼가 접목된 탈부착 후드와 헤링본 멜란지 소재를 더해 포근하고 고급스럽게 느껴진다. 감각적인 솔리드(단색) 디자인으로 트레이닝 팬츠, 맨투맨 티셔츠 등 애슬레저룩 패션 아이템과도 손쉽게 매치가 가능하다. 특히 여성용의 경우 겨드랑이 아래 부분에 퀼팅 라인을 삽입해 허리라인을 강조했다. 색상은 남녀 모두 경우 블랙(Black), 다크 그레이(Dark Grey), 버건디(Burgundy) 3종이며 남성은 다크 블루(Dark Blue), 여성은 화이트(White) 1가지씩 추가했다. 가격은 남성용은 43만원, 여성용은 41만원이다.
아이더 우진호 상품기획팀장은 "아이더에서 영하권 추위를 이기면서 애슬레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다양한 기장의 다운재킷을 출시했다"며 "가볍고 활동성이 좋아 겨울 운동 시 입어도 좋고 일상생활에서도 스포티한 외투로 활용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