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 글로벌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에서 작년에 이어 17SS 시즌 GD만의 감성을 담은 스트릿 무드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GD 스프링 컬렉션은 그가 평소 즐겨 입는 아이템들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GD'S PICK 라인으로 젠더리스 컨셉의 트렌디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여성은 라이더 재킷, 슬릿 원피스 등으로 화려하고 유니크한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와 라이더, 봄버 재킷 등으로 걸리쉬한 스타일을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남성 라인으로는 핑크 데님 트러커, 스트라이프 티셔츠, 그래픽 풀오버 등이 출시되며, GD를 상징하는 ‘Dragon’ 로고와 러프한 실루엣으로 트렌디함을 가미하였다. 액세서리는 백팩, 로퍼, 스카잔 볼캡, 드래곤 로고 양말 등이 출시되며 트레이닝, 파자마 아이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6FW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GD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스트릿 무드의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작년 인기에 힘입어 스카잔, 라이더 재킷 등 간절기 필수 아이템이 청량한 컬러의 핑크, 블루 컬러 등과 만나 스프링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
에잇세컨즈의 17SS GD 컬렉션은 오는 26일 전국 34개 오프라인 매장 및 SSF SHOP과 중국 상해 매장에서도 동시 판매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