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밸런타인데이가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오는 4월 30일까지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의 더라운지 딸기 디저트 뷔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 티켓을 온라인몰 단독으로 판매한다.
롯데호텔서울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뷔페는 매주 토,일요일 롯데호텔서울 1층 더라운지에서 1부(12:30~15:00)와 2부(15:30~18:00)로 나눠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새콤달콤한 제철 딸기를 활용해 총 30종의 디저트 메뉴를 무제한으로 선보이며, 롯데닷컴에서 티켓 구매 시 성인은 4만5,900원, 어린이(만 4세~12세)는 2만7,000원으로 4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L.POINT와 롯데닷컴 쇼핑머니인 L-money로도 구입할 수 있어 유용하며, 주문 직후 문자메시지로 교환권이 도착해 사용도 편리하다. 롯데닷컴 검색창에서 ‘딸기뷔페’를 입력하면 해당 상품을 바로 찾을 수 있다.
뷔페 메뉴로는 딸기 케이크와 딸기 피낭시에, 까나페, 마카롱, 에클레어, 다쿠아즈, 파블로바 등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부터 딸기 단팥죽, 딸기 스프, 탕수육, 새우칠리와 샌드위치 등 간단한 식사 메뉴도 함께 준비된다.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딸기 초콜릿 퐁당, 딸기 쥬빌레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그리고 딸기 솜사탕은 특별한 추억을 더할 수 있다. 방문 시 커피나 티 중 하나를 선택해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으며 어린이에게는 딸기주스가 제공된다. 또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는 딸기 에이드 1잔, 그리고 성인 4명 이상 방문 시에는 딸기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 바이 라피에르 또는 크레망 드 부르고뉴 리저브 중 1병을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다.
롯데닷컴 생활팀 박수영MD는 “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운 특별한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라며 “본 티켓으로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뿐 아니라 화이트데이를 비롯한 봄 나들이 시즌까지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