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하겐다즈는 여름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블러싱 하트', '솔레일', '펭귄'의 3종으로 판매된다. 세 가지 제품은 개성이 돋보이는 외형 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의 2~3가지 아이스크림 조합으로 구성돼 한 번에 다양한 하겐다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블러싱 하트(Blushing Heart)'는 핑크빛 하트 모양의 바디에 딸기 장식과 하트 모양 초콜릿이 더해져 더욱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케이크다. △스트로베리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2가지 플레이버로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솔레일(Soleil)'은 하겐다즈의 가장 인기 있는 아이스크림 3종에 새콤달콤한 망고 소르베 소스와 각종 베리 토핑이 더해져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스트로베리 △바닐라 △블루베리 앤 크림 3가지 플레이버가 2층으로 구성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펭귄(Penguin)'은, 귀여운 펭귄 디자인 속 △쿠키 앤 크림 △벨지안 초콜릿 플레이버로 어린이 고객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달콤한 아이스크림 맛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인 키즈용 케이크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김미조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아이스크림 맛은 물론 각 제품의 디자인이 선물하기에도 좋아 여름날 무더위를 잊게 할 선물로도 제격이다"며 "부드럽고 달콤한 하겐다즈의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매장에서 입맛에 맞게 골라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