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샌드박스 프렌즈’ 를 활용한 키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어린이들에게 친근감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된 ‘샌드박스 프렌즈 에디션’은 각각의 캐릭터가 그려진 패키지에 아이들이 손쉽게 저금통을 만들 수 있는 리플릿을 제공하는 키즈용 프로바이오틱스 패키지다. 2박스, 4박스, 6박스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6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샌드박스 프렌즈 인형과 친필 싸인을 전달한다.
바이오일레븐은 키즈용 프로바이오틱스 출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게시판에 개성 있는 팬아트 혹은 재미있는 이/삼행시를 게재하면 1차 추첨과 홈페이지 회원들이 참여하는 인기 투표를 통해 1등을 선정한다.
1등으로 뽑힌 고객에게는 샌드박스 프렌즈 인형 및 친필 싸인이 담긴 샌드박스 프렌즈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어린이에게 사랑 받는 도티 & 잠뜰은 유저의 상상력으로 만들어가는 게임 마인크래프트 콘텐츠를 진행하는 스타 크리에이터 2인을 캐릭터화 한 것이다. 유튜브와 아프리카TV 등을 중심으로 일 평균 조회수 100만뷰를 기록해 개인 방송으로는 국내 최초로 TV 채널에 특별 편성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샌드박스 프렌즈 에디션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디자인에서 편의성까지 고려했다”며 “프로바이오틱스는 매일 섭취해야 효과가 높은 만큼, 제품이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키지로 제공되는 드시모네 키즈 샌드박스프렌즈 에디션은 아이들이 선호하는 천연 블루베리향이 첨가됐으며, 총 8가지 유익균을 함유하고 있는 고농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100억 마리의 균수를 보장하며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가시켜 성장기 아이들의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한다.
제품 원료인 브이에스엘3(VSL#3)는 이탈리아의 드시모네 박사에 의해 개발됐으며 200여 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안전성과 효과를 인정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