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네파 키즈가 알라스카 다운 출시를 기념해 겨울 스포츠를 가상 현실(VR) 체험으로 즐기는 ‘알라스카 다운 입고, 겨울 스포츠를 즐기자’ 이벤트를 지난 28일 서울 영등포 키즈앤키즈 타임스퀘어점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간적∙환경적 제약으로 인해 야외 활동을 마음껏 즐길 수 없는 어린이들이 가상현실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겨울 스포츠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어린이들은 스키, 썰매, 스키점프 등 대표 겨울 스포츠 활동들을 가상현실 체험 공간에서 자유롭게 만끽했다.
또한, 알라스카 다운을 입고 런웨이에 올라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이는 ‘네파 키즈 패션쇼’,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알라스카 다운과 포토타임’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진행했으며, 사전 온라인 접수자들에게는 키즈앤키즈 반일 이용권이 제공돼 다양한 직업 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전과 오후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이날 프로모션에는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선정된 총 80팀(약 160여 명)의 가족이 참가했다. 참석자들에게는 F/W 신상품 할인쿠폰 및 키즈앤키즈 반일이용권이 제공됐으며, 현장에서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 SNS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다양한 경험이 중요하다는 점에서 재미와 교육적 효과를 모두 고려해 겨울 스포츠를 자유롭게 즐기는 가상현실 체험 프로그램과 미래의 꿈을 키워갈 수 있는 직업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네파 키즈는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들을 자유롭게 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