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한국파파존스가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오는 11월 1일(수)부터 12월 5일(화)까지 베스트 피자 5종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 메뉴와 콜라 1.25ℓ를 모두 무료로 증정한다. 파파존스 피자와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와 음료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기회로, 여러 메뉴를 함께 맛보고 싶은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피자는 파파존스의 대표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해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비큐’, ‘스파이시 치킨랜치’, ‘존스 페이버릿’ 등 5종으로,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된다. 사이드메뉴는 ‘치킨 스트립’, ‘파파스 윙’, ‘화이트 파스타’, ‘미트 파스타’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퍼 파파스'는 파파존스의 판매율 1위 메뉴로 미국 정통 피자의 맛을 구현하고 있으며, ‘아이리쉬 포테이토’는 여성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 풍부하고 진한 치즈와 미트 맛을 느낄 수 있는 ‘존스 페이버릿’, 할라피뇨의 매콤한 매력을 제대로 담은 '스파이시 치킨랜치' 등 파파존스 베스트 피자 5종을 맛보시길 바란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지난달 최장기간의 연휴로 금전적인 부담이 늘어난 고객들의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피자 한 판 가격에 사이드 메뉴와 콜라까지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별한 가격에 맛있는 메뉴를 푸짐하게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가족, 친구, 지인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라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