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공차코리아가 11월 1일부터 11월 19일까지 신 메뉴 ‘따뜻한 밀크티’ 1+1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신 메뉴 ‘따뜻한 밀크티’ 1+1 쿠폰이 공차 멤버십 앱으로 발행된다. 10월 31일까지 가입된 회원은 물론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 ‘따뜻한 밀크티’ 1+1 쿠폰을 선물한다. 해당 쿠폰은 신 메뉴인 ‘말차폼 초콜렛 밀크티’, ‘초콜렛폼 타로 밀크티’, ‘윈터폼 블랙 밀크티’ 등 ‘따뜻한 밀크티’ 3종 중 고객이 구매하는 음료를 한 잔 더 증정하는 행사이다. 증정 음료는 즉시 제공되며, 따뜻한 음료(HOT) 혹은 시원한 음료(ICED)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공차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쿠폰이 발행되며, 공차 멤버십 앱의 ‘내 쿠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규 회원의 경우, 가입 후 로그인까지 해야 쿠폰 확인이 가능하다. ‘따뜻한 밀크티’ 1+1 쿠폰은 전국 공차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제외 매장은 공차 맴버십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항, 휴게소 및 일부 매장 제외)
공차코리아 마케팅실 김지영 이사는 “추운 날씨에 더 잘 어울리는 공차코리아의 ‘따뜻한 밀크티’를 보다 많은 고객 여러분이 즐기실 수 있도록 1+1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따뜻한 밀크티와 포근한 밀크폼이 어우러진 공차의 ‘따뜻한 밀크티’를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기며 급격히 쌀쌀해진 추위를 잊으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따뜻한 밀크티’ 3종은 공차코리아가 쌀쌀해지는 날씨에 제안하는 메뉴로 따뜻하게 즐기면 더욱 좋은 밀크티이다. 베스트셀러 밀크티 3종 위에 조화로운 플레이버 폼(Flavor Foam)을 얹어 한 잔으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밀크티와 플레이버 폼의 독특한 컬러 매치가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말차폼 초콜렛 밀크티’는 달콤한 초콜릿 밀크티에 제주산 유기농 녹차가루로 만든 쌉쌀한 말차폼을 올려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초콜릿 밀크티의 브라운 컬러와 녹차의 그린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보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윈터폼 블랙 밀크티’는 프리미엄 잎차로 직접 우려 잎차 본연의 맛을 내는 블랙 밀크티에 구수하고 달콤한 윈터멜론으로 만든 윈터폼을 올렸다. 또한 ‘초콜렛폼 타로 밀크티’는 고소한 타로 밀크티에 달콤한 초콜렛폼을 올려 맛은 물론 핑크와 브라운의 환상적인 컬러 조화를 엿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