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프렌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크루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완벽한 홈다이닝이나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스페셜 기프트 5종을 판매한다.
레드&화이트를 테마로 한 이번 기프트는 르크루제에서 처음 선보이는 펄라이즈 스톤웨어 라인 3종과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하트·플라워 무쇠주물냄비 라인 2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펄라이즈 라인은 반짝이는 펄감이 가미되어 있어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담기에 안성 맞춤이다. 플라워 접시와 원형 접시, 디너 컵 3종으로 강렬한 레드와 순백의 눈꽃이 내린 듯 설레는 화이트가 식탁 위 마법을 선사한다. 또한, 작은 사이즈 구성으로 특별한 이를 위한 선물로도 적합하다. 가격은 플라워 접시 세트(펄라이즈 레드와 화이트, 2개) 49,000원, 원형 접시 세트(펄라이즈 레드와 화이트, 2개, 15cm) 59,000원, 디너 컵 세트(펄라이즈 레드와 화이트, 2개) 39,000원이다. 세트 상품은 한정 기간 동안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단품은 정상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르크루제의 인기 아이템인 플라워 무쇠주물냄비와 하트 무쇠주물냄비도 이번 크리스마스 기프트로 만나볼 수 있다. 냄비 그 자체만으로 훌륭한 플레이팅을 완성시켜주는 무쇠주물 라인으로, 각각 화이트와 크림 컬러로 선보인다. 요리 외에도 케이크 등 베이킹에 활용하면 예쁜 모양을 만들 수 있어 더욱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식탁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특별한 가격으로 플라워 무쇠주물냄비(화이트)는 249,000원, 하트 무쇠주물냄비(크림, 16cm) 184,000원에 판매 된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최근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홈파티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그릇을 구매하거나, 선물용으로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스페셜 기프트는 간단한 요리나 플레이팅만으로도 누구나 멋진 크리스마스 식탁을 완성할 수 제품들로 구성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르크루제가 전하는 크리스마스 매직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