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가 한국에서 열리는 세계인의 겨울 스포츠 축제 기간 동안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스페셜 에디션‘ 코리아 클로그’를 출시했다.
‘코리아 클로그’ 에디션은 흰색, 빨강, 파랑 등 대한민국 국기의 주요 색상을 조화롭게 적용한 모던한 디자인으로 한정판의 가치를 더했으며, 컬러 배색에 포인트를 주어 스포티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코리아 클로그 에디션 중 크록밴드 클로그는 흰색 크록밴드 클로그에 빨간색 힐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신발 하단에는 파란색 줄무늬를 더해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크록밴드 클로그 특유의 개성 넘치는 아웃라인 디자인에 발랄한 스트라이프 무늬가 가미되어 우리나라 선수들의 승리를 염원하는 응원 아이템으로 잘 어울린다.
또한, 뛰어난 쿠션감과 경량감이 특징인 크록스 자체 개발 소재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적용해 장시간 이어지는 경기 관람에도 지속적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코리아 클로그 에디션은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었으며, 크록밴드 클로그 외에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모디 스포츠 클로그,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슬리퍼 스타일의 모디 스포츠 슬라이드를 비롯해 신발 상부의 구멍에 탈부착이 가능한 태극기 모양의 지비츠도 준비되어 있다.
크록스는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오는 12월 18일부터 직영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크록밴드 클로그 스타일의 코리아 클로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태극기 지비츠 2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제품들은 현재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2월 18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크록스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