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운동 및 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TLX PASS’를 운영하는 티엘엑스(대표 김혁 강영준)는 타임지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10대 모델 한현민이 함께한 브랜드 첫 번째 영상 ‘True Life eXperience(진정한 너를 만나봐)’를 28일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운동 앱’이라는 기존 TLX PASS의 모습에서 벗어나 ‘TLX PASS를 통해 본인만의 스타일로 진정한 나를 만들어 간다’는 리뉴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한국인이지만 이국적인 외모로 편견적인 시선에 맞서 자신의 꿈과 목표를 좇아 달려온 한현민이 첫 번째 영상의 주인공으로 참여했다.
영상 속에서는 모델 한현민이 동대문 러닝 코스, 북악 스카이웨이, 한강 잠수교를 달리며, ‘진정한 삶의 경험’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티엘엑스 강영준 대표는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나’보다는 ‘남’을 의식하며 살고 있다. 직업도 나이도 생각하는 것도 모두 다르듯이 본인만의 개성있는 삶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이 중요하다”며 “연말연시 새해를 맞이하여 새해 결심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가자는 동기부여 메시지를 담았다.”로 밝혔다.
TLX PASS는 30여 가지의 운동, 뷰티, 힐링 종목을 전국 4,000여 개의 다양한 제휴시설에서 장소, 시간의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