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바이스로이 리조트, 4월 오픈 예정

 

환상의 섬 몰디브에 신규로 오픈하는 리조트가 있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이스로이 리조트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42일 오픈을 예고했다.

 

바이스로이 그룹은 이미 전세계에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그룹사로서 바이스로이는 몰디브공항섬에서 북쪽으로 약 192km에 있는 사비야니 아톨에 위치하고 있다. 17에이커에 이르는 바가루섬에 위치한 바이스로이 리조트는 순백색 해변과 푸른 산호초를 쉽게 접 할 수 있는 수중환경과 자연환경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상비행기로는 약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바이스로이 리조트는 워터빌라 32채와 비치빌라 29채로 총61채의 방갈로 구성되어있다. 각 방갈로는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며 각 방갈로의 거리를 충분히 두어 최대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목적으로 설계되었다.

 

비치 빌라는 넓은 침실과 욕실을 구비하고 있으며 전용 정원과 대형 플런지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럭스 비치 빌라는 섬의 가장자리의 부드러운 모래 사이에 자리 잡은 개인 플런지 풀과 창문을 너무 놀라운 바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워터 빌라는 아름다운 산호위에 지어져 있으며 선덱에서 개인 수영장과 매혹적인 푸른 바닷물 속으로 다이빙이 가능하다.

 

디럭스 워터 빌라는 선덱에서 장엄한 자연경관을 감상하거나 2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락방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몰디브가 제공하는 것을 최고를 찾는 고객을 위한 3베드룸 로얄 빌라는 60평방미터 플런지 풀을 보유하고 있으며 빌라의 거실 공간은 미디어 라운지와 챔피언 크기의 당구대가 있는 게임 룸을 보유하고 있다. 두 개의 침실에 손님을 위함이며 개별 데크를 가지고 있으며 라운지와 야외 샤워 시설은 다른 룸타입과 비교할 수없는 완벽한 프라이빗과 자연경관을 감상하도록 설계 되어있다.

 

허니문 특전으로는 샴페인 1, 캔들라잇디너 제공, 61일부터 930일까지 전 객실 3박시 1박 무료 5박시 2박 무료 제공되며 석식 또한 무료 제공된다. 101일부터 1015일까지 또 한번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KJtimes=유병철 기자(ybc@kjtimes.com)>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