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캐시비교통카드’가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통합선불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대표이사 이근재)는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엑소를 교통카드 속에 담은 ‘엑소 캐시비교통카드’를 이달 28일(수) 전국 세븐일레븐을 통해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멤버별 9종과 단체 1종으로 제작되는 ‘엑소 캐시비교통카드’는 엑소만의 따뜻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2017 겨울 스페셜 앨범 ‘Universe’의 티져이미지와 미공개이미지를 사용하여 각각 색다른 멤버들의 이미지로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이비카드는 ‘엑소 캐시비교통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3월 1일부터 3월 31일, 한달간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캐시비교통카드’로 M&M 행사상품(1+1,1+2 묶음상품 등) 결제시 5% 현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비카드 관계자는 “새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에 출시되는 굿즈인 만큼 엑소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엑소 캐시비교통카드’는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5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버스 및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기본으로 편의점, 외식, 쇼핑 등 10만여 캐시비 가맹점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