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욕실 기업 ‘대림바스(사장 강태식)’가 7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대림바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특히 최근 런칭한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욕실 5세트를 비롯해 주방 3세트, 중문, 마루, 도어 등 대림 디움 제품으로 꾸민 홈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욕실 리모델링 세트는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멋의 극치를 보여주는 2018 신제품 ‘팬텀 스퀘어’와 여심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레이디 라이크’를 포함하여 ‘내추럴 바움’, ‘피노 그레이’, ‘그레이스 켈리’ 등 총 5개를 선보인다. 주방 세트는 ‘프렌치블랑 화이트’, ‘휘핑 화이트 하이그로시’, ‘선샤인 블루’ 총 3개의 주방 세트를 전시한다. 이밖에도 도어, 중문, 마루 등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대림바스는 디자인 전문회사 레드클라우디와 함께 작업해 트렌디하고 색다른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대림바스는 현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림바스 SNS를 팔로우하고 현장 부스 사진을 업로드 하면 100% 당첨되는 룰렛게임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상담이나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전시 기간 내 욕실 세트 상담 후 3개월 내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방 제품 상담 후 3개월 내 제품 구입 시에는 3구 가스 쿡탑을 증정한다. 또한 주방 또는 욕실 상담 후 실측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블리스의 고무 마스크팩 크림 1박스를 선물한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는 디자인 전문 회사와 함께 작업하여 트렌디하고 색다른 공간을 연출할 예정”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직접 방문해 다양하고 트렌디한 홈 인테리어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