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는 아메리카노와 라떼 2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네스카페 크레마 더블 라떼 기획팩’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크레마 더블 라떼 기획팩’은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100개입)’ 또는 ‘인텐소 아메리카노(100개입)’에 ‘오리지널 라떼(10개입)’, ‘코코넛 라떼(10개입)’가 추가 구성된 제품으로, 4월 한달 간 롯데마트에서 단독 판매된다.
이번 기획팩은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카노’, 진하고 바디감 있는 ‘인텐소 아메리카노’ 2종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추가 구성된 ‘오리지널 라떼’는 설탕을 빼고 커피 맛을 진하게 살린 카페 라떼로, 달지 않아 담백하고 깔끔한 끝맛이 특징이다. 또한 ‘코코넛 라떼’는 리얼 코코넛 원료가 함유돼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 풍미와 커피가 조화를 이루는 독특한 라떼 제품이다.
‘네스카페 크레마’는 에스프레소 기계에서 갓 뽑은 듯 부드러운 크레마가 구현되는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브랜드다. 부드러운 입자의 커피를 컵에 담고 뜨거운 물만 부어 주면 크레마 사이로 엄선된 원두의 신선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네스카페 크레마 오리지널 라떼와 코코넛 라떼를 출시하면서 네스카페 크레마 라떼 4종 라인업을 완성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기획팩으로 기존의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고객들도 네스카페 크레마 라떼만의 특별한 맛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