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라인프렌즈가 라미(LAMY)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라미 블랙’을 13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미 블랙’은 귀여움을 강조했던 기존 콜라보레이션 제품들과 달리 세련된 블랙 컬러와 트렌디한 메탈 소재가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의 멋스러움과 시크한 매력으로 커리어우먼 및 커리어맨들에게 높은 관심이 예상되며, 다가오는 5월의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용으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제품 자체뿐만 아니라 케이스와 전체적인 구성 전반에 소장하고 싶은 고급스러움으로 일반 소비자 뿐만 아니라 기존 라인프렌즈 및 라미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이 될 전망이다.
라인프렌즈는 독보적인 크레이티브 및 디자인 제작 역량을 기반으로 라미 역사상 첫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후 함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 지난 2015년 최초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라미 브라운 에디션’이 출시된 후 지속적으로 한정판을 선보이며 완판 신화를 써나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라미 블랙’ 역시 10일 라인프렌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제품 출시가 공개된 직후부터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기대감이 형성되고 있다. ‘라미 블랙’의 가격은 59,000원으로,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