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대표 김준석)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예쁜 누나 손예진’s GIFT” 행사를 실시한다.
바나브는 5월 어버이날, 웨딩 등 중요한 날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브랜드 대표 디바이스와 함께 구성한 세트 상품을 제안한다. 특히, 최근 브랜드 뮤즈로 선정된 ‘예쁜 누나’ 손예진의 모습이 담긴 특별한 이벤트인 만큼 소비자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바나브의 “예쁜 누나 손예진’s GIFT” 행사는 클렌징・리프팅・페이셜・아이존・비타민C 등 5가지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한 ‘UP5(유피파이브)’와 4가지 온열모드가 특징인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 등 2가지 제품 위주로 구성된다. 각 제품 구매 시 7~10% 할인 혜택과 함께 고급 손거울과 화장솜, 세안 밴드로 구성된 뷰티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UP5’와 ‘HOT&COOL SKIN FIT’를 함께 구성한 ‘퍼펙트9 세트’는 15%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고급 플라워 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바나브 관계자는 “브랜드 주요 제품 외에도 전 상품 모두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선물용 쇼핑백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하며, “선물할 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고품격 스킨케어를 누릴 수 있는 바나브의 뷰티 기기를 보다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실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 하에,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특별한 케어를 더해 피부를 더욱 안전하고 아름답게 관리해 주는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다. △UP5(유피파이브) △TIME MACHINE(타임머신) △RAY(레이)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 △COVER&CLEAN FIT(커버앤클린핏) 등 뷰티 디바이스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배우 손예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다시 한번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손예진과 함께 브랜드만의 특별한 스킨케어 노하우를 더욱 널리 알리고 있다. 올해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예진은 장안의 화제작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속 미모의 연상녀 윤진아 역으로 분해 명실상부 ‘멜로 퀸’의 면모를 보여주며 브라운관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