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여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얼리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얼리 썸머 이벤트는 6월 이른 무더위와 해소되지 않는 미세먼지에 청소 부담을 느껴 매일 청소를 대신해 주는 로봇청소기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아이클레보 구매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클레보 공식 쇼핑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강력한 흡입력이 강점인 오메가와 아이언맨, 스타워즈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모델, 가성비 좋은 신제품 A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타워팬 혹은 선풍기가 증정 된다.
또한 아이클레보닷컴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의 공식 벤더사를 통해 행사 모델을 구입하고 이벤트 참여시 전원에게 최대 3만원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이마트의 가전전문매장인 일렉트로마트 영등포, 킨텍스, 은평, 죽전, 스타필드하남, 스타필드고양, 인천 연수점 총 7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풍기를 증정한다.
한편, 유진로봇은 6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아이클레보 로드쇼’를 열어 제품 체험의 기회를 마련하고 구입 모델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6월부터 이른 더위가 찾아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청소 걱정이 앞서는 소비자들에게 구매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아이클레보 얼리 썸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여름 청소는 아이클레보에 맡겨 실내 환경은 쾌적하게 유지하고, 시간도 아껴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30년 로봇전문 기술력이 집약돼 파워 흡입력과 카메라 내비게이션 맵핑 기술을 적용한 정교한 주행이 특장점인 가정용 로봇청소기로, 바쁜 현대인의 청소 부담은 덜고 시간을 아껴주는 가치 가전으로 부상하고 있다. 또한 국내 로봇청소기 수출 선두 브랜드로서 산업통상자원부 7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으며, 전세계 3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