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8월 31일까지 남양주에 자리한 창고형 카페 ‘탐앤탐스 블랙 더 스토리지(이하 더 스토리지’에서 커피 머신을 포함한 커피 용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 스토리지는 ‘커피 애호가를 위한 놀이터’를 콘셉트로 한 커피 특화형 매장이다. 100평 규모의 복층 공간을 1층은 커피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2층은 커피 용품 및 커피 머신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쇼룸 ‘탐스라이프스토어’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2층 탐스라이프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00% 핸드메이드로 생산한 스페인의 ‘아스카소’ 가정용 커피 머신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커피 등 최대 15만원 상당의 커피 용품을 증정한다. 이탈리아 대표 로스팅 회사 ‘루카페(Lucaffe)’의 커피와 기타 홈카페 용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루카페 커피 5만원 이상 구매 시 아스카소 컵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 블랙 더 스토리지가 문을 연 이래 최초로 최대 50%에 달하는 할인 이벤트를 펼치게 되었다”며 “프리미엄 커피 머신까지 할인 품목에 포함되는 그야말로 쉽게 만나기 어려운 기회인만큼 커피 애호가들의 많은 방문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