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후원선수인 이소영 선수의 시즌 2승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소영 선수는 지난 22일 경기도 여주서 열린 KLPGA 투어 ‘MY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에서 접전을 벌인 최혜진과 배선우를 1타 차로 따돌리고 우승 트로피를 차지해 개인 통산 3승을 기록했다.
힐크릭은 후원선수의 시즌 2승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힐크릭 전 매장에서 팀 힐크릭의 착장 아이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우승의 발판을 마련한 대회 마지막 날 이소영 선수는 힐크릭의 화이트 컬러 반팔티셔츠(1HCTSM8526)과 이너티셔츠(1HCTSM8505), 그리고 레드 컬러의 큐롯 팬츠(1HCCUM8509)를 착용했다. 이 제품들은 한여름 라운딩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자외선 차단을 위한 UV-CUT 기능, 스트레치와 흡습속건 기능의 ‘퀵 드라이’ 소재를 적용했으며, 기본 디자인에 로고 포인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팀 힐크릭 소속의 이소영 선수가 선수 개인의 목표인 1승을 넘어서고 2승을 기록한 기쁨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무더운 여름 필드 위에서 종횡무진 하고 있는 팀 힐크릭 선수들의 기량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