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웨하스 ‘후디스 바나나 웨하스’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일동후디스가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까지 생각한 간식 후디스 바나나 웨하스를 여름 시즌 한정 출시한다.

 

 

후디스 웨하스시리즈는 바삭한 웨하스와 크림까지 건강한 프리미엄 웨하스다. 이번에 출시한 후디스 바나나 웨하스는 성장기 필요영양소인 아연, 엽산, 철분을 비롯해 비타민 9종이 배합되었으며 섬유질이 다량으로 함유된 바나나가 더해져 아이들의 영양 보충은 물론,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까지 생각해 경화유지와 트랜스지방, 합성 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야외 활동 시 낱개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일매 포장형 타입으로 한정판 여름 시즌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는 물론 맛까지 고루 갖춘 간식을 주고 싶은 엄마들의 마음을 담아 후디스 바나나 웨하스를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원료를 바탕으로 계절과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바나나 웨하스출시를 기념해 아이 간식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41%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 간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몰 후디스몰에서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후디스 바나나 웨하스(6개입)’30%, ‘후디스 유기농 쌀과자 혼합 기획팩(한라봉, 바나나, 블루베리 3)’28%, ‘후디스 구워만든 순곡물바 혼합 기획팩(바나나, 치즈, 당근 3)’41%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