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하겐다즈가 ‘Let’s Peach Party’의 주요 프로그램인 ‘피치 파티 콘서트’의 라인업을 공개한다.
하겐다즈의 피치 파티 콘서트는 8월 11일(토)과 8월 18일(토), 총 두 번에 걸쳐 가평 캠프통 아일랜드 잔디광장에서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국내 인기 힙합 뮤지션들이 참여하여 뜨거운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8월 11일(토)에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뮤지션인 타이거 JK를 필두로 최근 새 앨범을 발매한 윤미래, 비지, 주노플로, DJ DaQ, DJ BULLDOG에 이르는 총 6명의 뮤지션이 참석한다. 8월 18일(토)에는 힙합 트렌드를 이끄는 도끼 (DOK2)를 비롯해 myunDo, SUPERBEE, DooYoung (최서현), 로스가 참석하여 총 2시간에 걸쳐 뜨거운 공연을 펼칠 계획이며, 라인업이 공개되자마자 힙합 팬들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하겐다즈 공식 SNS에서는 피치 파티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공연 티켓 이벤트가 8월 9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공연 티켓은 오직 하겐다즈 SNS 이벤트 참여로만 가능하며, 가고 싶은 친구를 태깅한 후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 완료된다.
하겐다즈는 가평 캠프통 아일랜드에서 10일(금)~19일(일) 총 10일 동안 Let’s peach party의 일환으로 바쁘고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시원한 물에서 즐기는 짜릿한 액티비티, 뮤직 페스티벌과 신제품 피치 라인업 경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