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최근 국내 최고의 톱모델로 손꼽히는 아이린, 김진경을 비롯해 수주, 송해나 등 톱모델들의 인스타그램에는 한 손에는 음료를 들고 있는 화보 같은 일상 사진이 공개됐다.
특히 2030 여성들 사이에서 패션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모델 아이린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Staying healthy & hydrated in this crazy heat wave! My favorite Oolong tea”라는 게시글을, 모델 김진경은 “매일 챙겨다니는 내 최고 애장품들” 등 게시글을 올려 음료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톱모델들의 건강미 넘치는 8등신 몸매와 함께 다양한 장소에서 음료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모델 아이린은 음료와 함께 여유를 즐기고 있는 모습, 모델 김진경은 음료를 들고 상큼한 표정을 지으며 시선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무슨맛이에요? 뭐지 이차는”, “앗 이차 저도 요새 즐겨 마시는 차에요!!!” 등 SNS에 음료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는 댓글을 달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에 등장한 제품은 코카-콜라사에서 새롭게 출시한 차 음료 브랜드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로 모델들 사이에서 식사 후 가볍고 깔끔하게 즐기기 좋은 음료로 호응을 얻고 있다.
W차는 직접 우려낸 녹차, 우롱차, 홍차 등 총 세 가지의 차를 조화롭게 섞어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인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깔끔한 마무리에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