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네일핏, ‘겟잇뷰티 2018 라라리뷰’에 소개

[KJtimes=김봄내 기자]셀프 네일 스티커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의 하또하또네일핏이 겟잇뷰티 2018 라라리뷰 코너에 소개됐다.

 

 

지난 31일 방송된 겟잇뷰티 라라리뷰는 네일을 부탁해컨셉으로, 출연자들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네일 스티커 제품과 젤네일 매니큐어 제품을 사용하여 각자 다른 방식으로 셀프 네일 아트를 시도하는 모습이 방송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네일 스티커는 태연 네일로 유명한 젤라또팩토리의 하또하또네일핏제품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소녀시대 태연은 젤라또팩토리의 모델로 활동하는 동시에 하또하또네일핏을 자주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라라리뷰 코너에서도 태연의 개인 SNS를 통해 네일 스티커를 하는 영상이 함께 소개됐다.

 

 

이날 출연자들은 네일 스티커를 활용하면 젤 매니큐어를 사용하는 것에 비해 빠른 시간 안에 손쉽게 네일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심지어 방송 중반 평소 네일을 해본 적 없는 남성 스태프가 출연해 한 번에 네일 스티커 붙이기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하기 쉽다는 점을 실제로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초보자들도 젤네일 스티커를 잘 연출할 수 있는 팁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스티커를 붙이기 전 손톱 유분기를 잡고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베이스코트를 바를 것 손톱 크기에 맞는 스티커를 선택하고, 큐티클에서 1mm 가량 위에 스티커를 붙일 것 남은 부분은 꼼꼼히 접어 파일을 손톱 아래에 끼워 약하게 갈아줄 것 등의 내용이 상세하게 소개됐다.

 

 

겟잇뷰티 라라리뷰에서 소개된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네일핏은 전국에 네일 스티커 붐을 일으킨 대표적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특히 전국 65만 네일 러버가 사용하는 네일앱 젤라또에서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을 반영한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로맨틱한 핑크 컬러의 폴인핑크 에디션여름과 가을사이 에디션등을 잇달아 출시하며 가을에도 젤라또팩토리 네일 스티커 열풍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