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블랙야크(대표 강태선)의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에서 EBS1 ‘4남매쇼 시즌2' 제작지원을통해 아이들의 다양한 활동을 도와줄 롱다운과 키즈 제품들을 선보였다.
'4남매쇼 시즌2'는 아역MC 김아윤과 친동생들로 구성되어 도심에서 벗어나 시골이라는 낯선 환경에 적응하고 성장하는 에피소드를 그린 EBS1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에서는 4남매가 자연 안에서 형제애를 배우고, 성장해가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응원과 호응을 받기도 했다.
블랙야크키즈의 이번 ‘4남매쇼 시즌2’ 제작지원은, 브랜드슬로건인 ‘LEARNING FROM NATURE’ '자연에서배우다' 아래 아이들이 밖으로 나가 뛰어 놀며 자연 안에서 자신의 본성을 배우고 건강하게 성장할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에 ‘시즌2’에서는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뛰어 놀며 먼지가 묻어도 툭툭 털고 편하게 입고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제품들을 4남매 아윤, 시윤, 태랑, 아랑이를 통해 선보인다. 블랙야크키즈의 맨투맨, 트레이닝 팬츠, 롱다운 등 다양한 제품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2019 S/S 신학기 책가방도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BK모션벤치다운’은 블랙야크에서 '이승기 패딩'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키즈 버전으로 기능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갖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긴 기장의 롱다운을 힘들이지 않고 자석으로 결합하여 손쉽게 지퍼를 올릴 수 있는 '퀵 모션' 기능, 간편하게반으로 접어 걸어둘 수 있는 '팩 미' 기능 등 작지만아이들을 배려하는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4남매의 성장기와순수함을 그린 '4남매쇼 시즌2'는 매주 금요일 7시에 EBS 1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블랙야크키즈의 제품들은 전국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서 만나 볼 수 있다.